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산 여행 ② YES24 중고서점, 프라하993, 테라로사, 수변공원

반응형

대학원 1학기 종강 수업으로

오게 된 부산 여행입니다.

이번 여행을 통한 작은 경험들로

디자인에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으면 합니다 :)

 

다음 목적지는 F1963 안에 있는

YES 24 중고서점으로 갔어요.

 

YES 24의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이고

활자 인쇄 프로세스부터

최신 기술의 전자책에 이르기까지의

책과 출판에 관련된 정보를

과거부터 현재, 미래에 걸쳐

모두 살펴볼 수 있는 공간이에요.

 

엄청 큰 인쇄 기계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다음은 테라로사로 갔어요.

저는 여기에서 처음으로

테라로사 커피 브랜드를 알게 되었답니다.

테라로사로 들어가는 입구부터

신기한 조형물들이 많았어요.

 

실을 뽑는 방직기계 같은 것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천장에도 실을 쭉 연결해 놔서

굉장히 멋진 인테리어였어요.

 

테라로사를 다 구경하고 나서

간단하게 맥주를 마시기 위해

프라하 993으로 왔습니다.

 

무슨 맥주를 시켰는지

지금 잘 기억이 안 나요.

 

다음은 부산에 왔으니

회를 먹기 위해 수변공원으로 왔어요.

 

전망이 좋은 횟집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한참을 회를 먹고 이야기하다 보니

벌써 밤이되었어요.

 

이날 대학원 부산 여행은

당일치기였기 때문에

빨리 기차를 타러 돌아가야 했어요.

저녁에는 굉장히 피곤했지만

나름 재미있었던 당일치기

부산 여행이었던 것 같아요.

 


부산 여행 기록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