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친구들과 랜선 술자리 체험_코로나19

반응형

요즘 국내·외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평범했던 일상들을 편하게

즐기지 못하게 되었고

집에만 있으면서 친구도 만나지 못해

많은 사람들이 답답함을

느끼고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저 또한 친구들을 만나

이야기도 하고 함께 웃고 떠들고 싶지만

코로나 때문에 맘 편히 술집에서

만나지도 못하고 끙끙대고 있다가, 

인터넷에서 본 랜선 술자리 후기를

친구들과 함께 해보게되었어요 :)

 

우선 저와 친구들은

각자 좋아하는 메뉴를

안주로 정하고 각자 술을 사서

휴대폰이나 PC의 화상통화

기능을 이용해서 랜선 술자리를 가졌어요.

 

 

제가 직접만든 안주와 술이에요~

 

 

명란크림우동과 빅웨이브 맥주!

빅웨이브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맥주예요.

 

 

몇 번의 시행착오 끝에 드디어 친구 2명과

그룹 화상 통화가 연결되었어요.

 

 

처음에는 PC 화면을 통해

친구들을 본다는 게 어색했지만,

시간이 지나다 보니 술집에서

친구들이 옆에 있는 것처럼

너무 편하더라구요!

 

저희 집은 술을 가끔도 마시지 않는 집이라,

오프너가 하나도 없어요.

그래서 펜치(?)로 뜯었어요 :) 헤헤

 

그리고 랜선 술자리가 더 좋았던 건

코로나 19 감염증을 피해 안전하고

마스크 또한 안 써도 돼서

편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술이 한껏 취했을 때, 술집에서

집까지 돌아가기 매우 귀찮지만

랜선 술자리는 피곤하면

친구들한테 '나 잘게'하고

뒤쪽 침대로 누우면 끝!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분들도 친구들과 랜선 술자리

한번 체험해보시기를 꼭 추천드려요 :)

저는 왠지 중독될 것 같아요!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보운전 1일차 일기  (0) 2022.03.08
맥북(MacBook Pro) M1 구입해볼까요?  (0) 2022.02.23
1RM 측정 후 부상  (0) 2020.10.28
대구 앞산 등산  (0) 2020.10.27
드디어 논문 학기 끝  (0) 2020.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