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어썸베이글 대구 신세계백화점, 크림치즈가 없어도 맛있다!

반응형

대구 신세계백화점
어썸베이글

갑자기 베이글이 먹고 싶어서
검색해 봤더니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어썸베이글이 있어 방문하게 되었어요.

저는 커플SET를 주문했어요.
-
14,500원에
베이글 2종 + 크림치즈 3종

가판대에서 직접 베이글과
크림치즈롤 골라 담으면 돼요.

크림치즈 용량은 S과 L가 있는데
먹어보니 S를 사도 충분했어요.

아이스크림 가게처럼
전시되어 있는 크림치즈

베이글을 사서 집으로 가요.

베이글 2종
블루베리, 바질

크림치즈 3종
바질 토마토, 블루베리, 레몬 딜

저의 베스트 픽은
블루베리 크림치즈예요.

블루베리 베이글에
블루베리 크림치즈를 발랐더니
더 풍미가 느끼지는 느낌

바질 베이글도 은은하게
바질 향이 나서 좋았고,
크림치즈 3종을 한꺼번에
발라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버터, 우유, 달걀을 넣지 않고
스페인산 올리브유에
국내산 천일염을 넣어
만들었다고 해요.

좋은 재료만 사용해서
베이글 자체만으로도
고소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또 어썸베이글은 크림치즈 종류가
다양해서 골라먹을 수 있다는 게
큰 장점 같습니다.

베이글이 먹고 싶을 때마다
자주 찾을 것 같아요 :)

어썸베이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