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파인다이닝 가스트로락, 디너 코스메뉴

반응형

파인다이닝 디너 코스
대구 가스트로락

대구 중구 대봉동에 위치한 가성비/가심비를 모두 채워줄 코스요리 파인다이닝 가스트로락을 방문해 봤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현대적이고 블랙과 식물의 푸른색 조합이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가스트로락 디너 코스메뉴를 시켰고 5가지 종류의 아뮤즈 부쉬라는 메뉴가 맨 처음 나와요. 먹는 방법과 설명은 직원분께서 친절히 해주셨답니다. 계란처럼 보이는 음식은 실제 날달걀이 아닌 패션후르츠로 만든 것이라고 해요. 그래서 먹어보면 완전 상콤 달콤한 맛이 나서 입이 즐거워요.

조개껍질 위에 담겨진 메뉴는 실처럼 가느다란 면을 튀겨 그 위에 새우(?)를 얹어서 아주 식감이 좋았던 메뉴에요. 오른쪽 메뉴는 할라피뇨 안에 속을 채워 튀겨낸 메뉴인데 약간 매콤했지만 입맛을 돋우는 튀김이었어요.

그리고 가스트로락에서 가장 맛있었다고 생각한 당근수프. 직원분께서 당근수프라고 하셨는데, 당근맛은 안 나고 어쩜 이렇게 달콤하고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는 건 다 하는지. 당근수프에 빵을 찍어먹으니 천국의 맛이었어요 :)

식용꽃이 올라가져 있는 새우샐러드. 입맛을 돋구는 귤과 식용꽃, 새우의 조합이 입안을 상큼하게 만들어줘서 좋았어요.

이 메뉴는 라구파스타 종류 같았는데, 플레이팅이 아름다워서 사진 찍는 재미가 있었어요. 다만 제가 라구소스를 안 좋아해서 큰 감동은 없었습니다.

토시살 스테이크. 적당히 익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같이 나온 구운 아스파라거스랑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후식으로는 아이스크림을 얹은 브라우니와 크림브뤨레를 시켰어요. 후식까지 먹으니 정말 맛있고 입이 즐거운 한 끼였어요.


가스트로락의 한 문장 후기는 '가성비/가심비 좋은 파인다이닝' 어디에서도 이 가격으로 이러한 퀄리티의 디너 코스요리는 맛보기 힘들 것 같아요. 저도 가족들과 특별한 날에 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고급스럽고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이상 가스트로락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