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셰퍼 SSAPER 버블링 초음파 세척기, 가정용 세척기로 은 세척하기

반응형

셰퍼 SSAPER
버블링 초음파 세척기


저는 금보다는 은을 좋아해서 액세서리가 전부 은 제품인데, 어느 날부터 잘 사용하지 않고 지퍼백에만 넣어뒀더니 까맣게 녹이 슬고 노란색으로 변색되더라구요. 그래서 반신반의하며 구입해 본 셰퍼 버블링 초음파 세척기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에 깔끔한 모습이고, 세척하는 안쪽면은 생각보다 넓어서 안경도 들어갈 수 있는 크기예요. 가정용이라 안경전문점에서 보던 초음파 세척기보다는 작고 힘이 그렇게 세지는 않았어요.

 

셰퍼 초음파 세척기는 버튼이 하나라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같아요. 제가 가지고 있는 은 제품 중 팔찌와 반지, 귀걸이를 세척해 보겠습니다. 오래되서어 그런지 누렇게 변색되고 까맣게 녹이 슬어 있는 모습이에요.

 

우선 1차로 여러 번 세척했는데요. 전혀 깨끗해진 걸 잘 못 느꼈어요. 그래서 은 세척에 효과가 있다는 치약을 묻혀서 다시 세척해 보았습니다.

 

여러번 세척했을 때
치약을 묻혀 다시 세척

세척기는 여러번 버튼을 계속 눌러 10번 이상 초음파 세척을 해주었더니 조금 깨끗해진 모습이에요. 그리고는 은세척 전용 천을 이용해서 닦아 줬더니 더 깨끗해지고 광이 났습니다. 하지만 곳곳에 녹이 쓴 부분이 남아있어요.

 

가정용 은 세척기 사용 솔직 후기는요. 드라마틱한 은세척 효과는 없지만, 어느 정도의 녹과 오염에는 효과가 있는 것 같았어요. 특히 제가 사용했던 치약을 발라서 10번 정도 세척해 보니 효과가 분명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