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비바 베이커리! 제과제빵 명인이 만드는 빵 맛집

반응형

대구 중구 대봉동
비바 베이커리

제과제방 명인이 운영하는
대구 중구 대봉동
비바 베이커리 리뷰입니다.

비바 베이커리 입구

한쪽 벽면에는
제과제빵 명인이 받은 상들과
작업복이 걸려있었는데
굉장히 멋있어요.

2023년 계묘년이라 그런지
토끼가 있어요.

냉장실에 타르트들이
유독 맛있어 보여요.

빵 종류도 굉장히 많아서
뭘 먹을지 한참 고민했어요.

저희는 체리 쇼콜라 타르트와
바질 베이글을 주문했어요.


저는 바질을 좋아하지 않는데
비바 베이커리 바질 베이글은
너무 촉촉하고 부드럽고,
바질 향이 은근히 나면서
크림치즈가 입에 녹는 거예요.

이렇게 부드러운 베이글은 처음이에요.
리뷰를 작성하면서도 생각나는 맛

같이 간 친구도
바질 베이글 맛집이라고 폭풍 칭찬

바질 베이글과 인증샷도 찍었어요 :)

저처럼 바질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비바 베이커리에서 바질 베이글
한번 도전해 보세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