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눈에 들어온 스니커즈가 하나 있어요.
바로 푸마 스피드캣 OG 블랙입니다.




한때 유행했던 모델이라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블랙 컬러 특유의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들어서
결국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막차 타기~



스피드캣 디자인
실물로 보면 블랙 컬러가 깊고 진한 색이에요.
측면에 화이트 라인이 포인트인데, 레이싱 트랙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라고 홈페이지 써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슬림하고 속도감이 느껴지는 것 같기두?
개인적으로는 그냥 "예쁘다" 한마디로 충분했어요.
사이즈 선택 팁
평소 240mm를 신는 편이고 발볼은 좁은 편입니다.
처음에는 실발이 길어 보이는 느낌에 235mm를
신어봤는데 딱 맞긴 하지만 여유가 거의 없더라구요.
오래 신으면 불편할 것 같았어요.
➕정사이즈 → 편하게 신기 좋음
➕ 반 다운 → 딱 맞지만 오래 신으면 부담


스피드캣 착화감
전체적으로 가벼운 느낌이 있고
그래서 그런지 촥 감기는 건 없어요.
착화감은 나쁘지 않지만 뒤꿈치 부분이
처음에는 꽤 단단해서 아킬레스건 쪽이
닿는 느낌이 있어요. 몇번 신어서 부드럽게
만들어줘야할 것 같습니다.




최종적으로는 블랙 컬러 디자인이 매력적이고
슬림한 쉐입이라 코디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
한마디로
"디자인만 보고 사도 후회는 없는 신발"
이상 푸마 스피드캣 블랙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뉴욕 돼지곰탕, 대구에서 먹을 수 있다고? 탕반옥 돼지곰탕 후기 (1) | 2026.05.01 |
|---|---|
| 동촌유원지 냉삼 맛집 찾는다면? 분위기까지 좋은 '돈점방' 후기 (0) | 2026.04.29 |
| 제주 장어덮밥 맛집 동경밥상 후기➕미쉐린 선정, 내돈내산 (2) | 2026.04.02 |
| 케이뱅크 ONE 체크카드 실물 리뷰! 미러 카드 혜택부터 디자인까지 (0) | 2026.02.05 |
| 애플워치 SE 3 스타라이트 40mm 언박싱 후기 (0) | 2026.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