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오드 다이너, 분위기 좋은 스테이크 맛집

반응형

 

 


대구 오드 다이너 (Ord Diner)
스테이크 맛집!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양식 레스토랑입니다.

 

 

회사에 친한 언니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건물 외관은 서양과 동양의 건축

양식이 섞여있는 듯한 느낌이에요.

굉장히 독특하고 건물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분위기 있을 것 같아요 :)

 

 

실내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식기 또한 독특해서 기억에 남아요.

 

 

식전 빵이 나오는데,

아웃백에서 볼 수 있는

부쉬맨 브레드가 나와요.

 

 

그리고 함께 나왔던

열무 피클이 너무 맛있었어요!

2번 리필 했답니다.

 

오드다이너 메뉴판

 

메뉴는 라구 리가토니와 살치 스테이크,

스파이시 쉬림프 투움바 리조또 시켰어요.

 

 

제일 맛있었던 메뉴는

살치 스테이크예요!

 

살치 스테이크

 

진짜 너무너무 부드럽고,

입에서 녹는 느낌이랄까요?

같이 나온 감자 무스에 찍어서

더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같이 간 지인들 모두 인생 스테이크라고

칭할 만큼 맛있었구요 :D

 

스파이시 쉬림프 투움바 리조또

 

스파이시 쉬림프 투움바 리조또도 

굉장히 맛있어요. 새우도 오동통 씹히고

리조또가 약만 매콤하면서

한국인들이 좋아할 만한 맛이었어요.

 

라구 리가토니

 

마지막으로 라구 리가토니는

소고기가 있어서 한국인에게

굉장히 익숙한 맛이었지만,

파스타가 제 스타일이 아니었고

스테이크와 리조또는 빈 그릇이었지만

리가토니는 좀 남겼답니다 ;)

 

 

중요한 식사 대접을 할 일이 있으면

꼭 이곳으로 데려와야겠단 생각을

할 정도로 고급스럽고 맛있었어요.

 

대구 동성로 오드 다이너(Ord Diner)에

방문하시면 꼭 살치 스테이크를 주문하세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